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Jan

메타버스 Jan 21~22, 2025

나무늘보섬 2025. 1. 23. 11:43

활동정리 


Material

물 Texture를 만들 때 사용하는 노드

 

 

 

Texture의 깊이 설정

 

 

 

 

Water Y Speed의 값으로 애니메이션 속도 조정 가능

 

페이딩 효과, 부자연스러움 방지, 부드러운 가장자리 효과 -> Opacity에 연결

 

에디터의 detail에서 Light Channel 조정을 통해 그림자 등 같은 기능 설정 가능

 

 

 

  • Panner : Material Animate -> Panner 노드

 

 

 

 


 

팀플 - 공간, 레벨 디자인 

 

최X아님이 기초 디자인 + 같이 팀으로 수정, 추가, 삭제

 

 

 

리소스 파일 - Unreal Fab

 

https://www.fab.com/ko/listings/7e1574fd-1d28-4c6f-a612-c889c09078ef

(맵 리소스)

 

 

 

 

에셋으로 맵 배치한 모습

 

진짜 탈출구 모습

 

 

피드백

  • UI나 interaction이 부족
  • Lighting이 너무 많아 프로젝트가 무거움.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J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 4기 Jan 24, 2025  (1) 2025.01.24
메타버스 4기 Jan 23, 2025  (2) 2025.01.23
메타버스 4기 Jan 20, 2025  (4) 2025.01.20
메타버스 4기 Jan 16, 2025  (5) 2025.01.20
메타버스 4기 Jan 15, 2025  (2) 2025.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