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Jan

메타버스 4기 Jan 23, 2025

나무늘보섬 2025. 1. 23. 18:42

활동정리 

C++ 기본 

논리 연산자 + 삼항연산자

 

Example of Ternary operator (?)

 


팀플 활동정리

 

BP를 만들어서 자동적으로 Collider를 설정하고 싶었어서 설정 -> 별로 쓸 일이 없었음.

 

 

 

Collision 발생 시 Widget으로 만든 흰 이미지가 뜨도록 오브젝트 내 Event Graph에 배치

 

 

Widget에서 Bind를 해주려 했는데 잘 안됐음.

 

 

  • 원래의 의도: BP_Character와 Object Overlap -> Object위에 Interaction 키나 UI가 나오도록 할려 했으나, 배운 부분이 아니라서 그렇게 안됐음. 

 

  • + Object들이 BP가 아니라 Static Mesh로 설정되어서 모두 BP로 만들어주거나, 하나의 BP에 설정되야 하는데 블루프린트로는 뭔가 어려웠음. (정확히는 내 블루프린트 실력부족)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J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 4기 Jan 27~31 ,2025  (2) 2025.02.03
메타버스 4기 Jan 24, 2025  (1) 2025.01.24
메타버스 Jan 21~22, 2025  (2) 2025.01.23
메타버스 4기 Jan 20, 2025  (4) 2025.01.20
메타버스 4기 Jan 16, 2025  (5) 2025.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