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Jan

메타버스 4기 Jan 20, 2025

나무늘보섬 2025. 1. 20. 18:24

활동

- 팀플 발표

간략하게 짠 UML

 

 

개선점

 

  • 피드백
    • 시간, 역할 분배가 제대로 안됨. -> Collision 체크하는데 너무 오랜 시간을 씀
    • 프로젝트 볼륨이 작아 UML을 구체적으로 짜지 않았는데, 중간중간에 추가되고 코드로 짜는 게 아니다보니 신경 쓸 게 많아짐
    • 짧은 팀플 프로젝트다 보니 Github를 이용하지 않고 압축 -> 구글 드라이브 이런 식으로 반복하다보니 비효율적
    • 블루프린트에 익숙하지 않다보니 실력 부족, 옵션이나 설정 부분이 미숙했음. -> Enemy Random Spawn 부분에이 부분이 드러났음  

 


 

실습

 

C++ 기초

 

Naming 규칙

 

 

C++의 특징

 

 

 

데이터 타입의 종류와 특징

 


개인 프로젝트

 

레벨 디자인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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