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 팀플 발표


- 피드백
- 시간, 역할 분배가 제대로 안됨. -> Collision 체크하는데 너무 오랜 시간을 씀
- 프로젝트 볼륨이 작아 UML을 구체적으로 짜지 않았는데, 중간중간에 추가되고 코드로 짜는 게 아니다보니 신경 쓸 게 많아짐
- 짧은 팀플 프로젝트다 보니 Github를 이용하지 않고 압축 -> 구글 드라이브 이런 식으로 반복하다보니 비효율적
- 블루프린트에 익숙하지 않다보니 실력 부족, 옵션이나 설정 부분이 미숙했음. -> Enemy Random Spawn 부분에이 부분이 드러났음
실습
C++ 기초



개인 프로젝트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J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메타버스 4기 Jan 23, 2025 (2) | 2025.01.23 |
|---|---|
| 메타버스 Jan 21~22, 2025 (2) | 2025.01.23 |
| 메타버스 4기 Jan 16, 2025 (5) | 2025.01.20 |
| 메타버스 4기 Jan 15, 2025 (2) | 2025.01.15 |
| 메타버스 4기 Jan 14, 2025 (3) | 2025.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