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정리 - 애니메이션 블루 프린트 활용












- Blueprint클래스 선택 -> All Classes -> AnimNotify 선택 -> 선택 후 functions에서 Received Notify 선택 -> 선택 후 로직 만들어서 적용하면 특정 애니메이션을 수행할 때 마다 로직이 작동!


- Animation Montage -> Animation Notify를 넣는 개념
- 그 안에 Player Particle Effect를 삽입

- 이후 BP_SpawnedMonster에 함수 새로 만들어서 Add Movement Input 함수를 이용해 움직이게끔 설정
근데 소환했더니 움직이질 않고 소환되고 공중에 정지되어 있음
-> 원인: Auto Possess AI가 Placed in World로 되어 있어 Spawned될 때 움직이지 않았음!!!
스폰이 될 때 자기 자신을 못 찾아서 그런 거라고 생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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