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정리
TileMap 팀플 프로젝트

- 기획서는 팀원 분께서 작성해주심








다른 팀의 TileMap (1팀)


- 장점 1 :키보드 감지에 따라 버그가 안났음
- 장점 2: Text의 색상이 뚜렸했음
- 단점 1: 자동적으로 끝이 나지 않음
- 단점 2: 이동 했는지 안 했는지 헷갈림.
시험 (틀린 것만 정리)
- 언리얼에서 플레이어의 입장, 게임의 규칙, 데이터 검증등을 관리하는 것은? 게임모드(GameMode)
- 카메라가 배치 되어 있으며, 입력(컨트롤러)에 대한 움직임 및 사용자 데이터를 관리하는 것은? -> 플레이어
- 빛이 3D 오브젝트를 만났을 때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고려해 물리 기반으로 장면을 렌더링 하는 방식은? PBR(Physically Based Rendering)
- 언리얼에서 제공하는 StartContent의 BP_LightStudio에서 환경을 보여주기 위한 첫 번쨰 매개변수이기도 하며, 사진을 촬영한 장소의 라이팅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텍스쳐 유형은? HDRI
- Materials 노드에서 투명도(Opacity)를 설정하기 위해 설정해야 하는 Blend Mode는? translucent
- 작업 중인 모델의 특정 영역에 적용하려는 효과를 분리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텍스쳐는? Mask
- Parameter를 convert로 변수화 이후, 변수를 세팅하여 Materials를 설정하기 위해 만들어줘야 하는 에셋은? Material 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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