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Jan

메타버스 4기 Jan 08, 2025

나무늘보섬 2025. 1. 8. 22:34

 

 

 

 

 

 

 

 

 

 

 

 

 


실습

 

(승패 판별은 CustomEvent로 해서 따로 저장)

승패 판별
올바른 Blueprint

 

 

틀린 Blueprint

 

 

(set 연결이 안되었고, 타입 때문에 한참 헤매서 시간이 오래 걸렸다. ;;)

 


CustomEvent   VS   Function

 

ChatGPT

  • Custom Event, Function 모두 다른 BP에서 불러와서 사용하기 가능 

 


 

팀 프로젝트 활동 요약

 

기존 가위바위보 + 업그레이드

 

우리 팀의 기획

 

 

  • 기획의 경우, 더 지니어스의 베팅! 가위바위보 게임을 조금 참조해서 쉽게 변형

숫자키를 통해서 베팅
베팅 시스템

 

 

  •  원래는 for문과 break, branch문 등을 사용해서 쉽게 구현될 줄 알았으나, 유니티와는 다른 방식으로 작동하기에 처음엔 애를 먹었음;; 

 

  • 같이 해준 팀원 분들 감사합니다! (전X민님, 마X은님, 제X규님)

 

  • 이후 최종 검토 및 디버깅 작업, 안냇말 작업이랑 대화창 Duration 및 컬러 값 조정을 세팅해주고 마무리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J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 4기 Jan 14, 2025  (3) 2025.01.14
메타버스 4기 Jan 13, 2025  (1) 2025.01.13
메타버스 4기 Jan 10, 2025  (1) 2025.01.10
메타버스 4기 Jan 07, 2025  (5) 2025.01.07
메타버스 4기 Jan 06, 2025  (2) 2025.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