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정리



- Tick -> Unity에서의 update문과 동일, 매 Tick(frame)마다 체크, 호출
- 연산자(사칙연산 제외) 노드에 bool값으로 하여금 true, false에 해당하는 값이 출력되도록 함.
- 따로 bool 변수를 만들 필요 없이 사용 가능
- if else문 대신 branch문으로 판별
- Blueprint 실습 (-> 아직까지는 코딩하는 게 조금 더 편한 듯)
자료형
- name : const와 비슷한 개념, 한번 문자열을 설정 후 바꾸지 않을 것들
- string : 바꿀 수 있도록 하는 문자열
- text : 바꿀 수 있도록 하는 + 로컬라이징(Localizing)까지 가능한 문자열
과제 (Blueprint)

내 결과물


- Fire Algorithm과 Reloading Algorithm을 분리해서 생각 -> function처럼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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