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Feb

메타버스 4기 Feb 17, 2025

나무늘보섬 2025. 2. 17. 12:37

활동정리 - 간단한 애니메이션 만들기

 

 

 

 

 

 

 

OnCheckQuest 함수에 Call Quest Complete 설정

.

 

 

Bp_gimmick을 parent로 해서 생성한 Actor Component의 BP_SubGimmick

 

 

SubGimick의 충돌체크

 

 

VR로 변경

더보기

1. DiretionalLight -> Stationary

2. Nav Mesh Bound Volume

3. Floor -> Block All

4. GameMode 변경

 

 

BP_GimmickComponent (Actor Component 기반으로 생성)

 

 

 

최종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F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 4기 Feb 19, 2025  (0) 2025.03.05
메타버스 4기 Feb 10, 2025  (0) 2025.02.10
메타버스 4기 Feb 03 ~ 07, 2025  (0) 2025.02.10
메타버스 4기 Feb 02, 2025  (2) 202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