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Feb

메타버스 4기 Feb 03 ~ 07, 2025

나무늘보섬 2025. 2. 10. 11:46

활동정리

 

  • 총 잡기 애니메이션 블렌딩 (Grasp + Index Curl)

 

 

새롭게 배운 협업 App (GirHub랑 거의 동

 

 

CaptureHand

 

 

 

Release Hand

 

 

손 모양대로 잡히도록 Grap Point 설정

 

  •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경우 -> On Grabbed, On Dropped를 설정, 그 이외에는 추가 안해줘도 됨.

Skeleton VS Skeletal Mesh

 

 

 

 

 

 

 

 

 


실습내용

 

 

 


  • started: 딱 한번만 눌린 것으로 인식됨 -> bool 변수 필요 X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Feb'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 4기 Feb 19, 2025  (0) 2025.03.05
메타버스 4기 Feb 17, 2025  (0) 2025.02.17
메타버스 4기 Feb 10, 2025  (0) 2025.02.10
메타버스 4기 Feb 02, 2025  (2) 202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