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UE5) Actor의 Mesh, Collision, Material 설정하기

나무늘보섬 2025. 4. 26. 16:10

선언

 

1. 모델의 Mesh와 Collision 설정

2. 이후 모델의 Material 설정 

 

 

Mesh의 FObjectFinder는 생성자에서만 사용 가능함.

 

Material의 LoadObject는 게임 도중 동적으로 load할 때 생성

 

 

FObjectFinder의 특징

 

LoadObject의 특징

 

 

+

 

 

Mesh -> Collision의 설정은 무조건 생성자에서 해야 됨

Beginplay안의 함수에서 설정했을 때 Collision 관련 기능이 안됐음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5) DisplayName, Tag  (0) 2025.05.18
UE5) TimerDelegate, BindLambda  (0) 2025.05.18
UE5) Lighting 조정 (Allow Static Lighting)  (0) 2025.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