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정리 - DataAsset 활용해 CharacterControlData 만들기(Quater,Shoulder View)

- 이전에 정의했던 CharacterBase에서 있던 변수를 활용해서 view를 조정한 CharacterControlBase를 만들어서 사용

- Cpp에 생성자 정의해서 bUseControllerRotationYaw = false; 설정

- CharacterBase에 ECharacterControlType 정의
- Map자료 구조 사용해서 정의

- 생성자에서 editor에서 만들어준 DataAsset의 Reference경로 설정
- Editor에 있는 Data Asset안에 정의된 값을 가져와서 CharacterBase에 넘겨줌. -> View에 따라 다른 값

- CharacterPlayer.cpp의 생성자에 원하는 view에 맞는 characterControlManager의 view 설정

- Player에 CharacterControlData를 설정
'메타버스 4기 (Unreal Engine)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메타버스 4기 Mar 23, 2025 (0) | 2025.03.23 |
|---|---|
| 메타버스 4기 Mar 8 ~ 9, 2025 (0) | 2025.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