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정리
color들의 vector들을 parameter화 시켜서 instance화된 다른 material에서 변경 가능 하도록
instance화된 material의 parameter group내 컬러
- 기본 컬러값으로 parent에 있던 color, color를 parameter화 시켰기 때문에 instance화된 material에서도 컬러값을 독립적으로 수정 가능
static mesh 컴포넌트 추가, dynamic Material instance 추가
Color 값 무작위로 바꾸는 기능 (Event Graph)
- Dynamic Material이 필요한 이유: Run Time에서 실행하기 위해서
실습
로또 숫자를 2개의 array를 이용해서 생성
기본 45개의 숫자 배열
출력 및 배열 초기화 하는 Blueprint
강사님의 방법
내 방법
실습 2 - TileMap 만들기 (구조체, 함수 이용)
구조체 정의(C++에서랑 똑같음)
조건
조건2
함수를 이용한 로직정리
함수 정의
input과 output은 detail panel에 있음
방향키 조작을 통한 움직임 제어(텍스트로만 진행되는 프로그램) + 예외처리 완료
- Parameter, return이 각각 input, output으로 생각하면 됨